본문 바로가기

건강

천연헤나 완전 맘에 드는 거 발견했어요 ^ㅅ^

 

 

 

안녕하세요, 머릿결이 아름다워야 사람이 더욱 매력적이게 보인다고 하듯

요즘들어 더욱 머릿결 관리에 힘 쓰고 있었어요

그러던 와중에 지인들 추천도 받고 저 혼자 나름 꿀템들도 찾고 하면서

좋은 천연헤나 제품 소개해 드리려고 글을 쓰게 됐습니다!

 

사실 저는 잦은 염색과 탈색 파마 매직 등

머리를 되게 못살게 굴어서 소위 말하는 개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머리에 뭘 많이 하게 되니까

정수리에 점점 머리가 비어가는 것 같고 되게 맘이 아프더라구요

그러던 와중 모후사랑 카시아를 알게됐어요

 

사실 천연헤나 라고 했을 때 다들 몸에 그림을 그리는 헤나라고 알고계실 텐데요!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헤나는 머리에 바르는 헤나입니다.

 

그리고 그 중 염색을 해야 하는 헤나도 아니고,

두피를 리페어 (복원) 해 주고, 머릿결도 리페어 해 주는 그런 제품이에요.

 

 

 

사실 모후사랑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너무 생소해서

저도 처음에는 거부감이 들었었는데,

 

제품에 대한 설명도 읽고 홈페이지도 보고 하니까

진짜 좋은 제품인 것 같은 느낌을 세게 받았어요

 

그리고 모후사랑 카시아 제품이 천연헤나 천연 세럼이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머리에 헤나 써보셨나요?!

 

 

그리고 가장 놀라웠던 점은 

이렇게 쭉 짜서 사용하는 헤나 라인이 처음이었다고 해요

그러니까 이렇게 자랑스럽게 적어놓을 수도 있겠죠?

 

 

그리고 또 놀라웠던 점은 헤나를 검색해 보다가

부작용에 대해 접하게 됐는데

모후사랑과는 단 하나의 관계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식약청 검사도 받았고, 부작용이 생기는 이유 중 하나가

 

화학성분이 들어간 제품들을 섞어 써서 라고 판단하고 있는데,

모후사랑 카시아 제품은 전성분 천연성분에,14 가지 한방성분이

들어있어서 더욱 좋다고 해요

 

별명이 온몸에 바르는 로션일정도로 순하다는 거 느껴지시죠?

로소니아 성분이라고, 머리카락을 조금 더 건강하게

윤기나게 만들어주는 성분들인데요, 타사 대비 1.5 배 함유되어있다고 해요

 

사실 가격이 약간 부담스러웠는데 성분과

타사 대비 로소니아 성분 배율이 높아서 원가가 비쌀만하구나

느껴지더라구요! 믿고 사는 천연헤나 모후사랑 !

 

 

 

 

제 머리 전 후 보여드릴게요,

처음 말씀드렸듯이 제가 머리에 하도 많은 짓을 해서

제 머리 상태는 엉망이었어요

 

머리카락 뿐 아니라 두피까지 그런 영향을 미쳤는지

점점 머리가 휑해보이는 것도 스트레스였구요...

 

그런데 후 사진 보면 진짜 엄청 좋아지지 않았나요?

전 요즘도 가끔 대박이야! 이러면서 재구매 중이에요 

 

 

 

우선 모후사랑을 구매하면 이렇게 박스와 사용방법,

헤어캡이 함께와요

 

볼과 빗이 함께 안 와 처음에는 당황했는데,

손으로 그냥 쓱쓱 발라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손에 묻히지 못할 걸 어떻게 두피에 묻히냐고 역질문하시는데

벙쪄서 아무 말도 못했답니당..

 

머리 감고, 머리 말리고 바르고, 두 시간 방치 후에

딱 !

 

 

 

그리고 용량은 300, 성분도 나와있어요.

제가 꾸준히 재구매 하던 제품인데 요즘 뒷면이 살짝 바뀐 것 같아요!

 

그리고 바른 후에 두시간 이상 무조건 있어줘야 하는데

헤나가 두피와 머리카락 깊숙하게 침투하려면

그 시간 이상이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최소 두 시간 이상에서 최대 여덟 시간이래요!

 

그리고 머리카락에 바르면 큐티클이 점점 더 부드러워지고

두피에 바르면 두피 에센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니 효과 만점!

 

사실 용량을 조금 더 늘려줬음 좋겠는 마음이 있어요~

 

 

 

저는 요즘 두피 위주로만 에센스를 발라주고 있는데요,

역시 천연헤나 모후사랑 카시아는 사용 후에

냉장보관을 해 주면 3 개월까지도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머리 샴푸로 감고 이틀에 한 번씩 꼭 관리해줘요

두피 위주로만 바르면 거의 다섯번은 하는 것 같아요

 

 

바르고 이렇게 함께 온 헤어캡 써주면 완성 완성!

이 사진은 머리카락 전체에 발라준 사진이에요~

 

향도 조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천연헤나 여서 그런지

풀 향이 폴폴나는게 호불호가 안 갈릴 것 같더라구요

맘에 들었어요!

 

 

 

아무래도 제품이 좋으니까 비싼 값이라도 저는 계속해서

재구매하면서 다른 라인도 사보고 싶어요~

 

( 위 사진은 다른 라인 중 하나인 천연헤나 모후사랑 레드와인 !) 

 

이건 염색도 되면서 머릿결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고 해요.

 

앞으로 천연헤나를 찾는 분이 주위에 있다면 저는 아무래도

모후사랑을 가장 먼저 추천해 줄 것 같아요

특히 그리고 천연헤나라고 속이면서 파는 나쁜 분들도 계시니까

천연헤나 구매 전에는 꼭 꼭 전성분 보고 구매하세요!

 

 

 

그럼 안녕 ~ 또 다른 후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