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Tip

헤나 염색약 종류 함께 알아봐요 !

헤나 염색약 종류 함께 알아봐요 !

 

 

헤나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작성할 포스팅은 바로 헤나 염색약 종류에 관한 포스팅인데요,

헤나 제형과 색상, 원산지 등 정보를 다양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조금 헷갈리는 정보가 있다면 다시 물와봐주시고, 많이 읽어주세요

 

그럼 시작!

 

1. 인디고 헤나

우선 인디고는 푸른 빛을 내는 색상으로,

위 사진에선 첫번째 색상에 해당하는데요.

 

인디고라는 풀에서 얻어오는 색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인디고라는 쪽풀에서 알러지가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인디고와 헤나를 섞어 가장 어두운 블랙으로 만들게 되는데요

주로 새치 염색용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자연 흑모도 인디고 색상으로 염색하게 되면

더욱 어두운 흑모가 된다고 하니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 듯 싶어요!

 

또한 헤나와 섞어도 독한 쪽풀 알러지 반응이 심할 수 있으니

사용 전에는 꼭 꼭! 패치테스트 필수입니다.

 

 

2. 브라운 헤나

 

 

브라운 색상은 헤나염색 + 염모제가 섞인 제품인데요,

 

헤나의 가장 큰 장점인 ' 천연염색 ' 으로는 새치가 완벽히

염색되지 않아 소량의 염모제를 섞어서 만든 제품입니다!

 

모후사랑 브라운은 브라운 색상의 헤나중 가장 소량의 염모제를

포함한 제품으로 시중 헤나들보다는 더욱 안전합니다!

 

3. 레드와인 헤나

 

 

레드와인 헤나는 헤나 고유의 색인 붉은색을 강조한 헤나로

모후사랑 레드와인 헤나는 무조건 천연성분으로만 이루어져있어요!

 

하지만 천연성분이라 브라운이나 인디고처럼

한 번에 어둡게 염색은 되지 않아요

 

만약 레드와인을 한 번만 사용하고나서 염색이 진하게 나왔다면

그건 헤나와 다른 염모제 화학성분이 섞였다는 증거입니다! 

 

붉은빛이 돌고 윤기가 나는 ㄴ머리로 만들어줘서

가장 인기있는 색 중 하나지요.

 

 

4. 카시아 헤나

 

 

카시아 헤나는 헤나의 성분 중 하나인 카시아를 사용한 헤나로

염색은 되지 않고, 두피와 머리카락을 케어하는 용도의 헤나에요

 

카시아 헤나는 많지만 모후사랑 카시아에는

천연 성분인 카시아와, 한방성분들이 포함돼서

다른 곳과는 차원이다른 케어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그 후에도 오렌지 등등 헤나들은 많지만

가장 대표적인 제품들 알려드리고 오늘은 이만 떠날게요

 

 

그럼 다른 포스팅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