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렌지청 만들기 맛있게 먹는법 공개!

오렌지청 만들기 맛있게 먹는법 공개!

 

안녕하세요 청 시리즈 이탄 ! 오늘은 오렌지청 만들기에 대해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할게요 ~~

 

혹시 오렌지 하면 어떤 게 생각나시나요?

 

과일 오렌지?

가수 오렌지 캬라멜?

오렌지색 립스틱?

 

저는 바로 과일 오렌지가 떠오르는데요 ㅎㅎ

 

 

 

오렌지는 우리 곁에 대중적으로 퍼져있는 과일 중 하나죠,

새콤하고 달콤한 맛으로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과일이에요

 

그래서 그런가 오렌지는 카페부터 집, 음료수까지

많은 영역에서 사랑받고 있죠

 

오늘은 바로 그 중 홈메이드로 만들 수 있는

오렌지청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1. 우선 베이킹소다를 푼 물에

오렌지 껍질을 닦아주시면 됩니다!

 

베이킹소다를 물에 잘 풀어야 합니다.

 

 

2. 그리고 유리병을 팔팔 끓여

오렌지 뿐 아니라 유리병도 깨끗하게 소독해주세요

 

 

 

3.  베이킹소다를  푼 물에 깨끗히 닦은 오렌지를

껍질 벗겨주세요!

 

사실 여기서 껍질을 벗겨야 한다는 파와

껍질을 안 벗겨도 괜찮다는 의견 두 개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모든 과일의 껍질을 벗겨 먹는 걸 좋아해서

껍질을 벗기자!  파랍니다 ㅎㅎ

 

글 읽고 계신 분들은 둘 중 아무거나

선택하셔도 돼요!

 

4. 그리고 오렌지와 설탕을 번갈아가면서 부어주시고,

오렌지가 잘 담길 정도로 설탕을 가득 부어주시면 돼요!

 

 

 

5. 이렇게 짠! 

그리고 설탕이 다 녹을때까지 둔다음

잘 숙성된다면 드시면 됩니다~

 

 

 

 

6. 그리고 탄산수나 사이다를 타먹으면

맛있는 오렌지청 완성 !

 

 

 

오렌지는 비타민 C 가 풍부해서 감기예방에도 좋고,

피부 미용에도 좋으며

항산화 작용과 면역기능을 강화시켜주어

 

감기에도 잘 안걸리게 도와준다고 해요!

 

 

오늘은 오렌지청 만들기 와 먹는법,

효능까지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만드는 방법 아주 쉽죵 ?

 

좋은 효능들 알게됐다면,

만들기 쉬운 오렌지청 한 번 만들어보시는 걸로 하고

 

저는 이만 줄일게요 ㅎㅎ

 

그럼 안녕 ~